설인

演唱:지베뉴
난 그렇게 좋은 사람 아니에요
흔들리고 있어요 꽃잎들처럼
혼자 있을 때 난 웃을 줄 몰라요
고개를 뒤로 젖히고
새카만 눈을 감아요

你可能喜欢